소개팅하다 뜻: 누군가의 주선으로 남녀가 일대일로 만나다


누적 가입자 600만 명, 누적 매칭 수 400만 명의 성과를 올리며 서비스 초기 국내에서 생경하던 ‘데이팅・소개팅 앱 문화’를 지금까지 선도해오고 있다. 어색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줄 공간을 찾는다면 회나무로에 위치한 '튤립'을 추천한다. 탁 트인 테라스 루프탑을 가진 와인 공간으로, 주변 남산공원 일대의 풍경이 로맨틱하게 펼쳐진다. 이미 커플들 사이에서는 '남산 야경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데이트 핫플! 개성 있는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중심으로 미트파이, 파스타 등 캐주얼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핑크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안색을 밝혀주어 호감도를 단숨에 상승시킬 수 있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소개팅에서는 말이 아닌 대화를 해야 한다.”며 “대화를 위한 질문을 던져야 한다.”고 설명한다. 자신이 일방적으로 쏟아내는 이야기는 ‘말’이다. 반면 상대가 공감하고 동의하는 주제에 대해 서로 주고받는 이야기는 ‘대화’다. 강남역에 이 정도 깔끔함과 이 정도 퀄리티, 이 정도 접근성, 이 정도 가격을 지닌 곳은 매우매우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4명이 가서 왠만한거 다 시켜먹어 봤는데 (사케 콜키지 값 빼고도 30만원 나옴ㅠ) 왠만하면 다 평타는 칩니다. 대체로 ‘회종류는 평타, 요리종류가 훌륭하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문제는 수박남의 발화 내용이 정말… 그야말로 수박 겉핥기였다는 것에 있었다. 아무런 영양가도, 아무런 맛도 없는 겉도는 이야기들. 날씨는 좋고 연애는 하고 싶은데 주변에 마땅한 사람은 없을 때, 사람들은 소개팅에 나간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원하는 것보다는 자주, ‘거봉’을 만날 때도 있다.


이후 직원들에게 "여성 계정으로 글을 쓰고, 답글에는 실시간 피드백을 보내라"고 독려하는 지시가 떨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송중기라도 나오냐" 하는 반응입니다. 일부는 "결혼식 준비도 이정도는 아니다"라며 즐거워했습니다. 서로의 알몸을 확인하고 최종 후보자를 선택한 뒤에는 옷을 입은 상태로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다.


하지만 소개팅남은 태풍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을, 견고하게 세워 올린 머리로 바람을 가르며 30분 후에야 비로소 등장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헬스경향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 PA++’은 칙칙한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 밑에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생크림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광택을 연출하고, 파운데이션 등 다른 제품과 블렌딩 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25.8%가 ‘연애 할 마음이 없어 보이는 사람’을 꼽았으며, 19.4%는 ‘소개팅에 신경을 쓰고 나오지 않은 사람’을 선택했다.


굳이 상대가 알아서 좋을 것 없고 알 필요도 없는 정보는 이 정도로 적당히 넘어가는 것이 좋다. 자신의 프로필 사진에 고득점을 준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고 자연스럽게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적극적으로 호의와 의욕을 보내왔던 소개팅남이 사실상 과묵한 남자였음을 식사 중 눈치 챈 소극녀. 점점 더 밀려오는 어색한 침묵이 부담스러워 둘 다 접시만 바라보고 있는데 문득 소개팅남이 말한다. ” 적막한 분위기를 감싸고 스며드는 한층 더 짙어진 적막함, 소극녀는 생각한다. 소개팅 당일,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해 먼저 상대방을 찾으려는 야무진 계획을 한 소극녀.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22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법무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 총재는 지난해 10월4일 구속된 뒤로 올해 3월3일까지 모두 265회 접견을 가졌다. 약 5개월 간의 구속기간을 고려하면 하루 평균 변호인 접견 횟수는 1.7회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된다.


그리고 사람의 내면을 볼 수 있어야 하고, 대화를 통해 상대를 알아가야 한다. 하나님은 외모를 중시하는 것을 죄악으로 여기시므로, 외모를 따라 배우자를 선택하는 이들에게는 징계에 가까운 역경이 따를 수 있다. 아무튼 일단 기대는 접고, 자신도 완벽하지 않음을 다시 한 번 깨달으며 첫 만남의 장소로 가는 것이 중요하다. 지인은 자신이 만난 수박남이 소개팅 특유의 어색함을 견딜 수가 없어서 쉴새 없이 떠드는 게 아닐까, 라는 느낌도 들어서 마음이 아팠다고 한다. 차라리 조금 긴장해서 허둥지둥하면 귀엽기라도 하겠다. 수박남들은 너무 자기 혼자 편안~하게 소개팅을 하려고 한다.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오피 모음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